【46.rqa137.top】
바카라 게임 동영상 ∴ 34.rqa137.top ω 카지노알판매
클락푸잉 ∪ 37.rqa137.top ㎠ 슬롯머신심볼
퍼스트카지노 고객센터 ⊙ 12.rqa137.top ㉯ 바카라 페어 확률
카지노 룰렛 ☜ 26.rqa137.top ⊃ 마닐라정킷방카지노노리터
"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12/01/mk/20251201090301650axty.jpg" data-org-width="700" dmcf-mid="28x70DNdhB"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01/mk/20251201090301650axty.jpg" width="658">
카카오야마토 < 사진 제공 : 제로플러스(ZeroPlus) >
헬시푸드 트렌드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저당·제로칼로리·고단백 등 건강 중심 간식을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무인 리테일 브랜드 ‘제로플러스(ZeroPlus)’가 공식 런칭했다. 제로플러스는 올해 9월 숙명여대 인근에 1호점을 시
바다이야기사이트 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특히 이번 브랜드는 국내외 1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지점 운영 경험과 무인 매장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수년간 축적한 리테일 운영 역량이 새로운 헬시푸드 시장에 효과적으로 접목되면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뽀빠이릴게임 기존 편의점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저당·제로·고단백 스낵을 집중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점이 제로플러스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자사 큐레이션을 통하여 일반 편의점 대비 최대 3~5배 이상 다양한 헬시 간식 라인업을 갖췄다. 24시간 무인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가 언제든지 간편하고 빠르게 건강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도 마련했다.
오션파라다이스릴게임 주요 타깃 소비층은 2030 여성과 헬시푸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다. 최근 ‘건강하지만 간편한 식사·간식’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 규모 역시 빠르게 확장되는 만큼, 제로플러스는 ‘헬시 간식의 편의점화’라는 명확한 방향성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매장은 33㎡(10평) 내외의 소형 모델로 구성되며, 무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인결제·비대면 운영·재고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 직영 물류센터를 통해 상품 입고부터 재고 관리, 배송까지 전 과정을 처리하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경쟁 브랜드 대비 빠른 재고 보충과 안정적인 상품 공급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12/01/mk/20251201090302985onwr.jpg" data-org-width="700" dmcf-mid="VNAQ4WhDlq"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01/mk/20251201090302985onwr.jpg" width="658">
< 사진 제공 : 제로플러스(ZeroPlus) >
전국 단위의 가맹 상담도 빠르게 늘고 있다. 제로플러스는 브랜드 공식 런칭을 기념해 10호점까지 가맹 교육비 50%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건비 부담을 최소화한 무인 창업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제로플러스 관계자는 “헬시푸드 시장이 계속 성장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한 간식을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브랜드를 런칭했다”라며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제로플러스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자 admin@slotnara.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