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공략 ∞ 강원랜드 슬롯머신 잭팟 ∞

나은해아 0 4 09.17 17:35
신천지게임하는방법 ∞ 바다이야기황금고래 ∞↗ 69.rbh283.top ↔[중국 창춘에어쇼 리허설에서 추락한 샤오펑 플라잉카 (웨이보 캡처=연합뉴스)]
중국 동북 지역 지린성 창춘에서 열린 에어쇼 리허설에서 중국 플라잉카 두 대가 공중에서 충돌해 추락했다고 홍콩 성도일보가 17일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에어쇼 리허설을 하던 중국 전기차 브랜드 샤오펑(小鵬·Xpeng) 후이톈 플라잉카 eVolt 두 대가 서로 부딪쳤고, 한 대는 정상 착륙했으나 다른 한 대는 땅에 떨어져 불이 났습니다. 
성도일보는 "현장 인원은 안전하고, 관련 부문이 질서 있게 현장 처치를 마쳤다"며 "구체적인 원인은 추가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샤오펑 후이톈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업체의 플라우리은행1억만들기
잉카 제품은 '육상 항공모함' 형태의 분리식 플라잉카와 회전익 플라잉카, 일체형 플라잉카 등 모두 세 가지입니다.
이 가운데 도로 주행이 가능한 자동차와 2인승 드론이 결합한 육상 항공모함형 플라잉카는 작년 11월 광둥성 주하이에어쇼에서 첫 비행을 하며 유일하게 시연됐습니다. 
공식 가격은 200만위안(약 3억9천만원)이뽀빠이릴게임
고, 이달 10일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특별 비행 허가를 얻어 다음 달 최초 비행에 나설 예정입니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는 5천건 가까이 주문이 들어온 상태라고 성도일보는 전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국내증권
://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