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파라 다이스다운로드 ∞ 알라딘 ∞

나은해아 0 2 10.29 09:16
황금성 제주도 ∞ 릴게임오션 ∞〓 16.rpa216.top ㎈사진=연합뉴스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이 지난달 암살당한 청년 보수 운동가 고(故) 찰리 커크를 언급하면서 "그는 한국 교회에서 일어나는 몇 가지 일들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루비오 장관은 28일(현지시간) 공개된 팟캐스트 '그렉 로리 쇼'(The Greg Laurie Show) 인터뷰에서 찰리의 기독교적 세계관에 대해 언급하던 중 "그가 죽기 닷새 전에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았다"며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루비오 장관은 "커크는 당시 한국에 있었거나 돌아오던 중이었는데, 지금 한효성 주식
국 교회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몇 가지 일들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었다"며 "우리는 다음번에 만나서 그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는데, 안타깝게도 그 대화는 이뤄지지 못했다"고 말했다.
 

루비오 장관은 우려되는 상황이 무엇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부연하진 않았다.
 
야마토게임다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8월25일 한미정상회담에서 한국 수사기관들의 교회 압수수색을 거론하며 "사실이라면 안타까운 일일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커크가 언급한 게 이와 관련된 건지는 확실치 않다.
 

보수 청년 운동 조직 '터닝포인트 USA'의 창립자였던 모바일릴게임 접속하기
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재집권에 공을 세운 것으로 평가받는다.
 

동시에 동성애·낙태 등에 대한 강경 우파 관점으로도 비판받았던 커크는 지난 9월 10일 유타주 대학 강연 도중 20대 용의자에 의해 피살됐다.
 

국무부는 이날 인터뷰미래에셋증권 주식
전문을 보도자료로 배포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